손흥민 민아가 열애설이라닛!! 깜짝이야
▲ 마치 둘이 맞춰입은 듯한 패션.
프리 시즌 호날두 부진의 이유가 밝혀지다. |
프리시즌 호날두 부진의 이유가 밝혀졌습니다.ㅋㅋㅋ 바로 손흥민과 걸스데이 방민아의 연애입니다. 요즘 왜 친선 경기에서 부진한가했더니. 맘이 딴 곳에 있었구나. 요녀석..요녀석...남자였구나. 프리 시즌엔 매 경기마다 1골 이상씩 해줬는데 근래 좀 부진하다고 생각하자마자 열애설 똭!
스포츠 서울에서 열애 특종 터트린다는 기사를 보긴 했는데, 그게 손흥민일줄이야.
난리났네요. 난리 났어. 그런데 왠지 비슷한 인상의 두 명이 커플이 되었네요. 무언가 호감형인 커플의 탄생입니다.
그나저나 손흥민은 여성팬도 많은데 어떻하죠? 내일 레버쿠젠과 FC서울 경기에 여성팬들도 많이 예약했을텐데...대량의 암표 매매를 예상합니다. 하필 이런 때 열애설을 터지다니...흥민이 보려고 기대했을 여성팬들에게 애도의 말을 전합니다. 그러나 진정한 축구팬이라면 열애설이 아니라 선수의 실력을 좋아해야죠!
▲ 흥민이 얼굴이 그냥 싱글벙글이네요.
손흥민: 나만 열애 중인가요? |
걸스데이 소속사는 둘이 호감을 가지고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사귀는 것은 아니라고 해명했다네요. 이런 뻔하디 뻔한 레퍼토리는 너무 흔하죠. 빼도 박도 못하는 팩트라고 소속사가 인정하는 꼴입니다. 요즘엔 호감을 가진 정도로 손깍지 끼고 데이트하나요? ㅋㅋㅋ 그냥 쿨하게 인정하고 둘이서 잘 만났으면 합니다.
▲ 흥해라~
뭐...그냥 다 잘됐으면 좋겠네요. 곧 분데스리가 시즌이 시작됩니다. 흥민이가 이번 기사로 맘이 흔들리지 않고 잘 준비했으면 좋겠어요.
※기사의 출처를 밝힙니다.※
자세한건 요기서 보세요. news.tf.co.kr/read/soccer/1392428.htm